구분 | 제목 |
---|---|
구매자 | [구매]우체국B2B몰 물품가격은 부가세 포함입니까? |
네, 물품 가격은 전부 부가세 포함된 가격입니다. |
|
구매자 | [구매]전화주문이 가능합니까? |
인터넷으로만 주문이 가능하고 전화로는 주문하실 수 없습니다. |
|
구매자 | [구매]비회원도 구매가 가능합니까? |
죄송합니다. 비회원은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
|
구매자 | [구매]대량구매시 추가할인이 가능한가요? |
상품에 따라서 가능할 수 있습니다. 구매를 원하는 상품번호, 상품명, 수량, 가격, 납기일 등 세부내용을 상세히 기재하여 쪽지로 보내주시면 빠른 시일 안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
|
구매자 | [구매]물품 구매시에 구매수수료가 있나요? |
물품 구매시에는 구매물품의 가격만 결제하시면 되고 별도의 수수료는 없습니다. |
|
구매자 | [적립금]적립금이나 마일리지가 있나요? |
없습니다. 우체국B2B는 적립금이나 마일리지를 지급하지 않는대신, 수수료를 최대한 낮추어 최저가격을 목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
|
구매자 | [배송]상품 가격 외에 배송료를 따로 지불하나요? |
물품의 정보에 배송정보가 기재되어있습니다. 상품에 따라서 무료배송 또는 배송비가 별도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
|
구매자 | [배송]배송기일은 얼마나 되나요? |
물품의 정보에 특별히 기재되어 있지 않는한 일반적으로 7영업일 이내 배송됩니다. |
|
구매자 | [배송]상품 주문 후 배송정보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배송정보변경은 물품의 배송전에만 가능하고 이미 배송중이거나 배송완료 후에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상품의 배송여부는 해당상품의 등기번호를 클릭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배송완료 이후 배송지를 변경하실 때에는 이미 배송된 물품의 왕복 택배비는 부담하셔야 합니다. |
|
구매자 | [검수]검수란 무엇인가요? |
판매회원사가 납품한 물품이 응찰내용과 동일한지, 물품에 하자는 없는지 구매회원사가 확인하는 절차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