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보기 전체메뉴닫기
  • 입금 계좌번호/담당자 우체국 014506-01-004506 예금주 (재)한국우편사업진흥원 B2B 담당자 02)2036-0652
처음으로고객센터잦은질문

고객센터

  • 우체국B2B서비스
  • 잦은질문
  • Q & A
  • 우체국B2B신문고
  • 판매교육센터
  • 이용정책
  • 구매회원사 가입안내
  • 판매회원사 가입안내
  • 우체국B2B이용안내
  • 자주묻는질문 회원사의 궁금증 답변 수록
  • 범용공동인증서 발급안내 한국정보인증 고객센터 1577-8787
  • 입금계좌안내 우체국 014506-01-004506 재단법인 한국우편사업진흥원

잦은질문 그동안 궁금해하셨던 질문들을 모았습니다.


  • 구매회원사
  • 판매회원사
구매회원사 목록
구분 제목
구매자

[검수]검수시 납품물품이 응찰내용과 동일하지 않거나 하자가 있을 땐 어떻게 하나요?

물품을 납품한 판매자에게 재납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물품을 납품한 판매회원사는 검수 불합격 사유를 개선하여 재품할 의무가 있습니다.

구매자

[낙찰]입찰시 최종 낙찰된 낙찰자를 바꿀 수 있나요?

죄송합니다. 유찰을 하지 않는다면 최저가로 응찰한 판매회원사가 낙찰자로 선정되며, 낙찰자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구매자

[결제]후불제란 무엇인가요?

물품을 주문하실 때 결제를 하면 배송이 되는 것이 아니고, 물품을 배송 받고 나서 물품에 이상이 있는지 확인 하신 후에 결제를 하는 시스템입니다.

구매자

[결제]신용카드로 결제시 신용카드 수수료를 부담하여야 하나요?

신용카드로 결제시 별도의 수수료는 부과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할부로 결제하실 경우 구매페이지에 별도의 무이자할부 표시가 되어있지 않는한 할부수수료는 부담하셔야 합니다.

구매자

[결제]신용카드 결제시 무이자 할부가 되나요?

구매하시는 페이지에서 무이자할부라는 별도의 메시지가 없는한 무이자 할부는 되지 않습니다.

구매자

[결제]신용카드로 결제하였는데 신용카드 변경이나 할부개월수를 변경할 수 있나요?

죄송합니다. 신용카드나 할부개월수는 변경하실 수 없으며, 주문취소 후 재주문 하셔야 합니다.

구매자

[결제]개인신용카드는 할부가 되는데 법인신용카드를 할부가 안 되나요?

법인카드는 할부결제가 불가능합니다. 할부로 하시려면 개인카드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구매자

[기타]사이트에 올라와 있는 상품정보에 오기가 있습니다. 신고는 어디로 하나요?

잘못된 정보로 인해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콜센터 1588-1300으로 연락주시면 바로 수정하겠습니다. 우체국B2B몰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셔 감사합니다.

구매자

[문의]문의, 고객상담은 어디로 하나요?

콜센터 1588-1300으로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립니다. 상담 가능 시간은 평일 9~18시, 토요일 : 9~13시,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구매자

[문의]콜센터 통화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평일 : 9~18시, 토요일 : 9~13시,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첫 페이지 이동 이전 10페이지 이동1 2 3 4 다음 10페이지 이동 마지막 페이지 이동

빠른구매 검색

입찰구매 검색

입찰상태
입찰정보 구매/검수 장바구니

입금계좌  우체국  014506-01-004506 / 예금주  재단법인 한국우편사업진흥원

입찰등록 쪽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