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제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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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자 | [검수]검수시 납품물품이 응찰내용과 동일하지 않거나 하자가 있을 땐 어떻게 하나요? |
물품을 납품한 판매자에게 재납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물품을 납품한 판매회원사는 검수 불합격 사유를 개선하여 재품할 의무가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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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자 | [낙찰]입찰시 최종 낙찰된 낙찰자를 바꿀 수 있나요? |
죄송합니다. 유찰을 하지 않는다면 최저가로 응찰한 판매회원사가 낙찰자로 선정되며, 낙찰자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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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자 | [결제]후불제란 무엇인가요? |
물품을 주문하실 때 결제를 하면 배송이 되는 것이 아니고, 물품을 배송 받고 나서 물품에 이상이 있는지 확인 하신 후에 결제를 하는 시스템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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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자 | [결제]신용카드로 결제시 신용카드 수수료를 부담하여야 하나요? |
신용카드로 결제시 별도의 수수료는 부과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할부로 결제하실 경우 구매페이지에 별도의 무이자할부 표시가 되어있지 않는한 할부수수료는 부담하셔야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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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자 | [결제]신용카드 결제시 무이자 할부가 되나요? |
구매하시는 페이지에서 무이자할부라는 별도의 메시지가 없는한 무이자 할부는 되지 않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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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자 | [결제]신용카드로 결제하였는데 신용카드 변경이나 할부개월수를 변경할 수 있나요? |
죄송합니다. 신용카드나 할부개월수는 변경하실 수 없으며, 주문취소 후 재주문 하셔야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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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자 | [결제]개인신용카드는 할부가 되는데 법인신용카드를 할부가 안 되나요? |
법인카드는 할부결제가 불가능합니다. 할부로 하시려면 개인카드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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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자 | [기타]사이트에 올라와 있는 상품정보에 오기가 있습니다. 신고는 어디로 하나요? |
잘못된 정보로 인해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콜센터 1588-1300으로 연락주시면 바로 수정하겠습니다. 우체국B2B몰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셔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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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자 | [문의]문의, 고객상담은 어디로 하나요? |
콜센터 1588-1300으로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립니다. 상담 가능 시간은 평일 9~18시, 토요일 : 9~13시,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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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자 | [문의]콜센터 통화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
평일 : 9~18시, 토요일 : 9~13시,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