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구매를 통한 상품구매에 대한 설명입니다. 빠른구매 메인에서 좌측메뉴의 카테고리 혹은 메인에 노출된 콘텐츠나 검색을 통해서 원하는 상품을 선택합니다. 먼저 상품의 이미지와 상품명 및 상품상세정보를 확인합니다. 상품 만족도는 판매 상품에 대한 만족도를 표시합니다. 판매가격을 비롯한 주요 정보들은 상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하단에 부가정보도 함께 확인을 합니다. 상품인증을 받은 내역이 있을 경우 인증마크가 보여집니다. 인증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단에서 추가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 하단에는 간단한 판매사 정보와 함께 판매사에 대한 구매사의 만족도가 그래프로 표기됩니다. 거래내역 및 신용등급안내를 클릭하면 판매사의 신용등급과 등급안내가 보여집니다. 우측의 카테고리 인기상품은 조회중인 상품과 관련 있는 카테고리의 상품 중 판매율이 비교적 높은 인기상품이며, 클릭 시 상품상세정보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구매를 위해서는 페이지 내의 주문 버튼을 클릭하여, 상품주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필수 항목으로 되어 있는 부분은 반드시 기입을 해야 정상적으로 물품을 구매할 수 있으니 꼼꼼히 기입하셔야 하며, 구매 시 주의사항은 반드시 읽어보셔야 합니다. 대금결제는 무통장입금과 신용카드결제 중 한가지를 선택 하시면 됩니다. 다만 주문완료 후에는 변경이 불가능하오니 주문 시 신중하게 선택하셔야 됩니다. 상품수령 후 입금 전에 마이페이지에서 반드시 검수완료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무통장입금을 선택하셨을 경우 반드시 [우체국 014506-01-004506, 예금주 재단법인 한국우편사업진흥원]로 입금해주시고, 입금 시 검수완료 등록페이지에서 입력하신 입금자명으로 입금하여 주셔야 합니다. 입력하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원활한 주문을 위해서는 주문확인서를 인쇄하시면 편리합니다. (인쇄를 못하셨을 경우 마이페이지에서 인쇄가 가능합니다.) 우체국B2B는 후불제 결제 방식이기 때문에 상품수령 및 검수확인 후 결제하시면 됩니다. 주문진행 현황을 확인하시려면 마이페이지 주문진행 현황을 클릭하여 주문진행 현황 페이지를 조회하시면 됩니다. 주문진행사항의 목록페이지에서 배송목록을 클릭하거나, 목록을 클릭하여 상세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목록보기를 클릭하시면 팝업이 뜨는데 팝업창에서 등기번호를 클릭 시 현재 배송되고 있는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문을 완료하고 나면, 판매사에서 주문내용을 확인하고 7영업일 이내에 물품을 발송합니다. 구매사에서는 물품을 받은 후 7영업일 이내, 마이페이지에서 주문내역의 주문기본정보 페이지에서 검수를 완료하고 결제하셔야 합니다. 결제는 주문 시 무통장입금을 선택하였을 경우[입금계좌 우체국 014506-01-004506, 예금주 재단법인 한국우편사업진흥원]으로 해당 금액을 입금하시며 됩니다. 결제가 완료되면 결제일로부터 2영업일 이내에 우체국B2B가 판매사에게 판매수수료 제외한 상품판매 대금이 자동송금 됩니다. 배송 받은 상품에 하자가 있거나, 주문상품과 동일하지 않을 경우 검수 이전에 반품 및 교환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부득이한 이유로 주문을 취소해야 하는 경우에는 주문진행현황의 주문기본정보 하단에 있는 주문취소버튼을 클릭하여 주문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이때 노출되는 팝업에 주문취소 사유를 상세히 입력하셔야 되며, 단순변심에 의한 주문 취소 시 구매사의 신용등급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신중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