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상품등록(빠른구매를 통한 상품판매)에 대한 설명입니다. 신규로 상품을 등록하면 빠른 구매에서 판매가 됩니다. 마이페이지 상품 등록을 통해서 신규 상품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상품카테고리는 최고 3개까지 등록 가능합니다. 법적의무구매 상품을 등록할 때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정보의 필수 항목은 꼼꼼하게 입력을 하셔야 합니다. 상품 기본정보를 등록할 때는 설명 글을 상세히 읽어보시면 도움이 되며, 우측하단의 화면 구성도 함께 참고하여 판매 상품을 구매사에 충분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도록 등록을 합니다. 인증서는 최고 3개까지 등록가능하며, 친환경상품 인증서와 장애인 생산품 시설 사업자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등록된 상품은 관리자에 의해서 판매 승인이 이루어지며, 승인여부는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판매승인이 거부될 경우, 관리자를 통해서 승인거부 메시지가 발송되며, 사유를 확인하고 내용을 수정한 후 다시 판매승인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한 물품 및 응찰에서 구매사가 구매를 결정하면 마이페이지 주문처리 내역에서 주문을 확인 하시고 7영업일 이내 물품배송 후 송장번호를 모두 입력하셔야 합니다. 물품을 배송 받은 구매사는 7영업일 이내 물품 검수 및 결제를 완료하게 되며, 결제가 완료되면 결제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우체국B2B가 판매사에 판매수수료를 제외한 상품판매금액을 송금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