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구매를 통한 상품판매의 안내입니다. 입찰구매는 로그인 이전과 로그인 이후의 페이지가 차이가 있습니다. 로그인 이후 입찰구매 메인에 판매사의 경우 상단에 현재 진행 중 이거나 종료된 응찰의 목록이 표기 됩니다. 판매회원사는 입찰공고를 확인하고, 응찰 가능한 상품이 있을 경우 응찰을 할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응찰내역에서 응찰결과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낙찰은 최저가 낙찰방식이며 구매사가 낙찰을 하고 나면, 마이페이지를 통해서 낙찰결과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낙찰 및 주문을 확인한 판매사는 7영업일 이내에 물품을 배송하고 송장번호를 모두 입력하여야 합니다. 물품을 배송 받은 구매사는 7영업일 이내 물품 검수 및 결제를 완료하게 되며, 결제가 완료되면 결제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우체국B2B가 판매사에게 판매수수료를 제외한 상품판매금액을 송금하게 됩니다. 배송한 물품이 상이하거나 하자가 있어 구매사에서 반품 및 교환을 요구할 경우 반품에 응하거나, 상품을 개선하여 재 발송하여야 합니다. 등록한 물품 및 응찰에서 구매사가 구매를 결정하면 마이페이지 주문처리 내역에서 주문을 확인 하시고 7영업일 이내 물품배송 후 송장번호를 모두 입력하셔야 합니다. 물품을 배송 받은 구매사는 7영업일 이내 물품 검수 및 결제를 완료하게 되며, 결제가 완료되면 결제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우체국 B2B가 판매사에 판매수수료를 제외한 상품판매금액을 송금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