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제목 |
---|---|
구매자 | [구매]물품검색은 어떻게 하나요? |
우체국B2B 빠른구매에 물품을 보다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품목에 따라 카테고리로 분류하였습니다. 카테고리에서 물품을 찾지 못하실 경우에는 각 서비스메인 상단의 <검색>에서 원하시는 물품명을 적으신 후 조회버튼을 누르십시오. |
|
구매자 | [결제]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
결제는 현금 결제와 신용카드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현금의 경우는 B2B몰에 안내되어 있는 해당 계좌번호로 무통장입금하시고, 신용카드로 결제하시려면 B2B몰 사이트상에서 결제를 하시면 됩니다. |
|
구매자 | [회원가입]회원가입 신청 후 회원으로 가입이 승인되면 신청자에게 연락이 오나요? |
요청하신 회원가입이 승인되면 회원가입 신청시에 기재하신 이메일로 연락을 드립니다. |
|
구매자 | [회원탈퇴]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우체국B2B몰에서 쪽지로 관리자자에게 회원탈퇴를 요청하시면 됩니다. 만약 미결제 금액이 남아 있을 시 탈퇴가 되지 않습니다. |
|
구매자 | [회원가입]탈퇴했던 아이디로 재가입이 가능합니까? |
죄송합니다. 정보의 혼동으로 인하여 한번 사용한 아이디는 다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
구매자 | [아이디]하나의 사업자등록번호에 복수 아이디 사용이 가능합니까? |
불가능합니다. 아이디는 한 사업자당 한 개씩 부여됩니다. |
|
구매자 | [아이디]아이디 변경이 가능합니까? |
죄송합니다. 혼동 및 관리상 문제로 아이디 변경은 불가합니다. |
|
구매자 | [정보변경]회원정보변경은 어디까지 되며 절차는 어떻게 하나요? |
아이디와 사업자등록번호를 제외한 다른 사항은 변경이 가능합니다. |
|
구매자 | [아이디]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잊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B2B몰 로그인 페이지에서 ID 및 비밀번호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사업자확인절차를 거친 후 이메일로 비밀번호가 전송됩니다. |
|
구매자 | [구매]구입하고 싶은 물품이 없는데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
입찰공고를 내시거나, 공동구매 요청물품으로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입찰공고를 내실 경우에는 판매회원사들이 해당입찰에 응찰을 하게 되고, 공동구매 요청물품으로 등록하시면 공동구매를 희망하는 구매회원사들이 신청을 하게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