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① 구매회원사는 공개입찰로 물품구매를 희망할 경우 입찰공고를 등록합니다. 이 경우 입찰내용에 구매 하고자 하는 물품의 조건을 상세하게 적어야만 원하는 조건에 적합한 물품을 낙찰 받을 수 있습니다.
- ② 판매회원사는 입찰공고를 확인한 후 응찰합니다
- ③ 입찰내용에 적합한 경우, 최저가를 제시한 판매회원사가 낙찰자로 선정되며, 낙찰자는 납기일 안에 지정된 장소로 우체국소포를 이용하여 발송을 완료 합니다.
- ④ 구매회원사는 물품을 받은 후 7영업일 이내에 물품검수 및 결제를 완료합니다.받은 물품이 주문한 물품과 상이하거나 하자가 있을 시 해당물품을 발송한 판매회원사에게 재발송을 요구할 수 있으며, 판매회원사는 물품의 문제를 개선하여 재발송할 의무가 있습니다.
- ⑤ 대금결제는 현금(무통장입금) 또는 신용카드로 가능합니다.
- ⑥ 구매회원사가 대금결제한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우체국B2B가 판매회원사의 정산계좌로 카드 및 판매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을 입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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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를 게시하였는데 결과가 만족스럽지 않아요
- 입찰종료 후 응찰결과가 만족스럽지 못하여 구매를 원하지 않을 경우에는 입찰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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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조건을 수정하거나 기간을 연장하고 싶어요
- 죄송합니다. 한번 공고된 입찰건은 수정이나 연장을 할 수 없고, 입찰을 취소하신 후 신규로 입찰공고를 등록 해야 합니다.
※ 입찰취소 : 응찰이 없는 경우 입찰진행중 입찰공고를 취소할 수 있지만, 응찰이 있는 경우에는 종료 후 취소가능합니다. -
낙찰자를 직접 선정할 수 있나요?
- 아닙니다. 최저가 응찰자를 낙찰자로 선정하거나, 입찰내용에 부적합시 입찰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