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제목 |
---|---|
구매자 | [결제]물품대금 결제수단은 무엇입니까?(현금,신용카드) |
구매하실 상품의 설명에 무통장입금과 신용카드 결제유무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
|
구매자 | [회원가입]구매회원사 가입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
회원가입 페이지에서 ID, 비밀번호, 사업자정보 등을 기재하시고 사업자등록증을 팩스로 보내주시면, B2B몰 담당자가 확인한 후 회원사 가입승인을 함으로써 가입이 완료 됩니다. |
|
구매자 | [회원가입]구매회원사 가입 신청서류는 어떻게 되나요? |
사업자등록증이 필요합니다. 팩스로 넣어주십시오. (FAX : 02-3445-7300) |
|
구매자 | [회원가입]구매회원사 가입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
우체국B2B는 우체국외에 정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정부 산하기관까지 가능합니다. 개인은 가입 불가합니다. |
|
구매자 | [세금계산서]구매물품에 대한 세금계산서 신청은 어디서 하나요? |
구매물품에 대한 세금계산서는 마이페이지에서 주문일선택을 하여 세금계산서 신청을 하시면 전자세금계산서가 발행됩니다. |
|
구매자 | [반품]결제 완료 후 반품이 가능 하나요? |
우체국B2B는 결제 전 구매회원사의 검수과정이 있으므로, 검수를 완료한 이후에는 반품이 불가합니다. |
|
구매자 | [결제]공인인증서란 무엇이며, 얼마 이상의 결제부터 필요한가요? |
인터넷쇼핑에서 빈번한 타인의 카드사용으로 문제화 되면서 2004년 1월 1일부터 금융감독원에서 인터넷 쇼핑에서 30만원 이상의 결제 건에 대하여는 법적인 효력을 지닌 공인인증서로 본인확인을 하게 되었습니다. |
|
구매자 | [결제]물품대금 결제는 후결제만 가능합니까? |
우체국B2B는 물품을 받으신 후에 받은 물품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을 하신 후에 결제하시면 됩니다. 물품을 받기 전 선결제는 하실 수 없습니다. |
|
구매자 | [구매]주문, 구매내역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
마이페이지의 주문진행사항에서 주문, 구매, 취소, 반품 등의 내역을 기간별 조회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구매자 | [구매]주문이 정상적으로 되었는지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
정상적으로 주문이 완료되었을 경우 마이페이지의 주문진행사항에서 해당날짜를 입력하신 후 찾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주문 내용이 확인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