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제목 |
---|---|
판매자 | [정산]물품 대금은 구매회원사로부터 받나요? 한국우편사업진흥원에서 받나요? |
물품대금은 원칙적으로 구매회원사로부터 받을 수 없으며, 한국우편사업진흥원에서 결제해 줍니다. |
|
판매자 | [회원가입]판매회원사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
우체국B2B 고객센터에서 [판매회원사 가입안내] 버튼을 누르시면 회원가입 절차, 제출서류 등 자세한 안내가 되어 있습니다. |
|
판매자 | [계산서]계산서는 어디서 출력하나요? |
계산서는 한 달에 한 번 마이페이지에서 익월 10일 경에 출력 가능합니다. |
|
판매자 | [회원가입]사업자가 아닌 개인도 회원가입이 가능합니까? |
물품의 품질관리 및 사후 AS 등을 이유로 사업자만이 판매회원사가 될 수 있습니다. |
|
판매자 | [회원가입]탈퇴했던 아이디로 재가입이 가능합니까? |
죄송합니다. 정보의 혼동으로 인하여 한번 사용한 아이디는 다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
판매자 | [회원가입]이전에 회원으로 가입했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회원가입 여부를 어떻게 확인하나요 |
회원가입 창에서 사업자등록번호를 통해 가입여부 및 중복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판매자 | [회원가입]회원가입 신청 후 회원으로 가입이 승인되면 신청자에게 연락이 오나요? |
요청하신 회원가입이 승인되면 회원가입 신청시에 기재하신 이메일로 연락을 드립니다. |
|
판매자 | [회원탈퇴]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우체국B2B에서 쪽지로 관리자에게 회원탈퇴를 요청하시면 관리자가 확인 후 처리해 드립니다. |
|
판매자 | [아이디]아이디 변경이 가능합니까? |
혼동 및 관리상 문제로 아이디 변경은 불가합니다. 죄송합니다. |
|
판매자 | [정보변경]회원정보변경은 어디까지 되며 절차는 어떻게 하나요? |
관리자 화면 기본정보 페이지에서 아이디와 사업자등록번호를 제외한 다른 회원정보를 변경할 수 있으며, 우체국B2B 관리자의 승인 이후 반영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