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제목 |
---|---|
판매자 | [아이디]하나의 사업자등록번호에 복수 아이디 사용이 가능합니까? |
불가능합니다. 아이디는 한 사업자당 한 개씩 부여됩니다. |
|
판매자 | [아이디]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잊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B2B몰 로그인 페이지에서 ID 및 비밀번호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사업자확인절차를 거친 후 이메일로 비밀번호가 전송됩니다. |
|
판매자 | [물품등록]물품등록에는 숫자의 제한이 있나요? |
등록하시는 물품의 숫자 제한은 없습니다. 하지만 물품의 품목, 품질 등 판매제한이 있으므로 담당자의 승인을 거친 물품만이 B2B몰에 게시됩니다. |
|
판매자 | [물품등록]온라인으로 판매회원사 가입신청을 했습니다. 물품등록은 언제부터 가능한가요? |
회원사 가입페이지에 안내되어 있는 구비서류를 우편으로 보내시면, 당사 B2B몰 담당자가 서류를 확인한 후에 판매회원사 가입승인을 하게 됩니다. 그럼 즉시 물품등록이 가능하며 소요되는 시간은 보통 서류를 받은 후 5일 이내로 가능합니다. |
|
판매자 | [물품등록]물품대금은 부가세를 포함해야 하나요? |
우체국 B2B몰에서 판매하는 모든 물품은 부가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등록하셔야 합니다. 단, 면세상품은 예외입니다. |
|
판매자 | [물품등록]물품등록시 배송가능 지역을 제한할 수 있나요? |
가능합니다. 단, 물품등록시에 배송가능 지역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
판매자 | [응찰]입찰에 응찰하여 낙찰자가 되면 별도의 연락이 오나요? |
낙찰자가 되었을 경우 회원가입시에 기재한 핸드폰으로 문자메세지를 넣어드립니다. |
|
판매자 | [수수료]판매수수료는 얼마입니까? |
수수료에는 판매수수료와 구매회원사가 신용카드 결제시에는 발생하는 카드수수료가 있으며, 총수수료는 판매수수료와 신용카드 수수료를 합산한 금액입니다. 정확한 판매수수료율와 카드수수료율은 판매회원사 운영기준안을 참조하십시오. |
|
판매자 | [후결제]물품대금은 결제는 후결제만 가능합니까? |
우체국B2B몰은 물품을 받으신 후에 받은 물품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을 하신 후에 결제하시면 됩니다. 물품을 받기 전 선결제는 하실 수 없습니다. |
|
판매자 | [후결제]후결제란 무엇인가요? |
구매할 물품을 결제를 해야 배송이 되는 것이 아니고, 물품을 받고 나서 결제를 하는 시스템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