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판매회원사가 우체국B2B 공동구매 제안게시판에서 공동구매참가를 신청합니다.
② 우체국B2B는 제안내용을 취합하여 공동구매물품을 선정합니다.(월별)
③ 구매회원사는 공동구매물품의 물품설명을 확인한 후 주문합니다.
(우체국B2B에서는 물품을 받은 후 결제를 하는 후결제 방식으로 주문시에는 결제를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④ 판매회원사는 공동구매 주문 후 7영업일 이내에 지정된 장소로 우체국택배를 이용하여 발송을 완료합니다.
⑤ 구매회원사는 물품을 받은 후 7영업일 이내에 물품검수 및 결제를 완료합니다.
⑥ 구매회원사가 대금결제한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판매회원사의 지정계좌로 카드수수료 및 판매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이 입금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