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쇼핑 B2B판매사 안내
- 우체국 B2B활성화에 힘써주시는 판매사 대표님 및 관계자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B2B이용 주구매사(지방우정청 및 우체국)인 B2B이용 관련하여 지속적인 민원이 접수되고 있어 다음과 같이 판매사에 당부 사항을 전해 드리오니, 판매에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주요 민원사례 o 판매사에서 등록한 물품의 정보가 틀려, 주문후 취소되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현재 판매되는 제품의 정보를 현행화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o 주문된 상품을 우체국택배가 아닌 일반 택배를 사용하여 납품되는 경우, 반송 및 취소가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판매상품에 등록되어있는 택배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o 입찰선정시 상품을 보유하지 않은 상태에서 입찰에 참여하여, 선정 후 납품을 못하여 유찰이 되는 반복적인 민원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향후 반복적인 민원에 대하여 기준을 강화하여 운영할 예정이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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