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B2B를 이용하고 원활한 운영에 협조해 주시는 회원사(판매사, 구매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체국B2B 결제수단으로 가상계좌 서비스가 신규 도입 됨을 안내드립니다.
o 주요내용: 결제서비스 가상계좌 도입 o 시행일자: ‘19. 11. 1. * 구매회원사가 물품대금을 가상계좌로 결제할 경우, 판매회원사에 대금정산시 자동공제(주문건별 결제수수료 165원, 결제수수료 세금계산서 발행처리) ** 결제수단: (현재) 무통장, 신용카드 - (추가) 가상계좌, 무통장, 신용카드
신속 정확한 매칭으로 판매회원사의 빠른 결제를 위해 시행하는 것이오니, 구매회원사에서는 가상계좌 서비스의 많은 이용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정산관련 문의: 1588-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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